2024-03-29 09:40 (금)
NSHC 앱위변조 방지 솔루션, 국정원 보안적합성 검증 통과
상태바
NSHC 앱위변조 방지 솔루션, 국정원 보안적합성 검증 통과
  • 길민권
  • 승인 2014.01.03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HC ‘App-Protect’ 금융이어 공공시장 진출 길 열려
공공기관 스마트폰 사용 증가와 앱을 통한 공공 서비스가 증가하면서 앱 위변조 방지 솔루션 보안대책이 대두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NSHC의 앱위변조 방지 솔루션이 공공기관에 도입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NSHC(대표 허영일)는 자사의 앱위변조 방지 솔루션인 ‘App-Protect’가 공공분야에 공급되기 위한 국가정보원 IT보안인증사무국의 보안적합성 검증을 통과했다고 밝혔다.
 
현재 법규상 공공분야에 적용되는 IT보안 솔루션은 국가기관을 통한 보안적합성을 검증받도록 되어 있으며, App-Protect가 보안 적합성 검증을 통과하게 된 것은 해당분야에 대한 기술력이 입증되었다는 평가다.
 
또한 NSHC가 그동안 금융시장에 이어 공공시장을 향한 적극적인 마케팅의 결과라고도 할 수 있다.
 
현재 스마트 기기의 보급과 함께 공공기관의 스마트폰 앱을 통한 서비스가 늘어나고 있어 해당 앱위변조 위협에 관련한 보안대책이 시급한 실정이다.
 
이에 NSHC는 앱위변조 위협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APP Protect뿐만 아니라 DexGuard를 통해 강력한 난독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현재 NSHC의 App-Protect와 DexGuard는 국내 40여 개의 금융, 일반기업들에서 사용중이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