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0 (목)
파이어아이, 중소기업용 오큘러스 플랫폼 발표
상태바
파이어아이, 중소기업용 오큘러스 플랫폼 발표
  • 길민권
  • 승인 2013.12.16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이메일, 모바일 위협으로부터 자산 보호 가상화 머신 기술 제공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 www.fireeye.com/kr/ko)16, 중소기업들을 위한 파이어아이 중소기업용 오큘러스(Oculus) 플랫폼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파이어아이의 중소기업용 오큘러스 플랫폼은 기술과 서비스, 위협에 대한 전문성을 통합해 설계됐으며 특히 중소 규모의 기업에 적용 가능한 솔루션이다.

 

업체 관계자는 중소기업을 위한 간단하고 확장 가능한 보안을 구현하는 파이어아이 오큘러스는 웹, 이메일, 모바일 등 다중 경로로 들어오는 위협에 대해 지능형 위협 방어 플랫폼을 제공한다또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제공해 크고 중대한 비즈니스 부문에 있어서도 진화된 보안에 대한 포괄적인 요구 사항에 대응한다고 설명했다.

 

IDC의 보안 제품 담당 및 연구부문 부사장인 찰스 콜롯지(Charles Kolodgy)파이어아이는 지난 몇 년 간 종전에는 볼 수 없었던 높은 수준의 보호를 기업에 제공해 왔다. 이제 중소규모의 기업 역시 대기업과 마찬가지로 효과적인 정보 보안 기술을 필요로 한다는 점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라며 사이버 범죄자들은 결과적으로 자신들의 사업을 보호하기 위해 효과적인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소규모 조직을 공격의 주요 타깃으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솔루션은 진화된 위협 관리에 있어 중요한 시장 기회를 창출한다. 미 중소기업청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체 미국 기업의 99%가 중소기업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버라이즌(Verizon)2012년 전체 사이버 공격의 77%가 소규모 기업을 목표로 한 공격이었다고 발표했다. 또한 시장 조사기관 IDC는 중소기업들의 보안 기술에 대한 투자가 계속해서 견고한 성장을 보일 것이라 밝히며 2015 년에는 56 억 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측했다.

 

파이어아이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 매니쉬 굽타는 자사는 중소기업에 특화된 가상화 머신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파이어아이 솔루션을 통해 중소기업들은 진화된 위협에 대한 간단하고 확장 가능한 보안 솔루션을 얻을 수 있으며, 이로써 기업의 자산을 보호하고 비즈니스 위험을 경감할 수 있다. 또한 지속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진화된 위협 방어 솔루션을 통해 중소기업은 그들의 한정된 자원을 강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시카고 시티즌 내셔널 은행의 CIO이자 부사장인 웨이드 존스는 파이어아이의 솔루션을 통해 자사는 시스템에 침투하는 악의적인 위협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않게 되었으며, PC에 접근하는 멀웨어를 선제적으로 차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중소기업 솔루션은 500여 개 이상의 파이어아이 채널 파트너사에 세일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의 마케팅 이사인 배리 데스몬드는 이번 파이어아이의 새로운 상용 제품을 통해 우리는 목표 타깃에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 열게 되었다고 부가가치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소규모의 조직들은 최근 대규모 기업과 동일한 수준의 위협에 처해있으며 현재 우리는 이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는 파이어아이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