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20 (금)
세이프넷, 토큰 기반 DB암호화 제품 SAP인증 획득
상태바
세이프넷, 토큰 기반 DB암호화 제품 SAP인증 획득
  • 이근상
  • 승인 2011.09.09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프넷(지사장 황동순 www.safenet-inc.com)은 지난 8월22일부로 자사의 토큰장비인 토큰 매니저 (TOKEN MANAGER) 2.0 제품이 SAP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세이프넷 토큰 매니저는 SAP ERP시스템의 기능과 성능 저하 없이 암호화를 수행할 수 있도록 유연하게 통합됨을 입증했다. 세이프넷의 암호화 솔루션 데이터 프로텍션(Data Protection) 제품군을 구성하는 토큰 매니저는 암호화의 대상이 되는 정보를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암호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 빠른 암호화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암호화에 사용되는 암호화 키는 별도의 하드웨어 전용장비인 데이터시큐어 (DataSecure)에서 생성되고 암복호화를 수행하므로 암호화키 유출 등의 사고에 더욱 안전하게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SAP 인증은 SAP 본사의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실사용 환경과 동일하게 구성된 실험환경에서 SAP ERP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한 암복화 기능 및 대용량 데이터 암복화 성능까지 실측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세이프넷 한국지사의 황동순 대표는 “이번 SAP인증은 국내외 대형 고객사들이 많이 사용하는 SAP ERP 시스템에 대한 신뢰성 있는 데이터 암호화 솔루션으로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현재 세이프넷의 암호화 제품, 토큰 매니저는 최근 국내 대기업시장에서 레퍼런스를 다수 확보하였으며, SAP인증을 통해 국내외 DB암호화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