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45 (토)
[채용] 타이거팀, 실력·마인드 겸비한 모의해킹 전문가 모집
상태바
[채용] 타이거팀, 실력·마인드 겸비한 모의해킹 전문가 모집
  • 길민권
  • 승인 2013.11.29 12: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거팀은 세계최고 모의해킹 기업이 목표...접수마감 12월 26일까지
모의해킹 전문기업 타이거팀(대표 황석훈)에서 모의해킹 인력을 모집중에 있다. 업무는 모의해킹 및 정보보안컨설팅 분야다.
 
타이거팀 관계자는 “타이거팀은 세계최고 모의해킹 전문업체를 목표로 하고 있는 회사다. 2012년에 모의해킹 전문가 두명이 설립해 현재 10명의 모의해커가 회사를 이끌어가고 있다”며 “특히 일반적인 웹 해킹 기술과 더불어 다양한 환경에서의 모의해킹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기법들을 연구하는 회사다. 다양한 환경에서의 모의해킹을 원하고 연구하는 자세, 컨설턴트 마인드가 있다면 타이거팀을 세계최고 모의해킹 기업으로 함께 만들어 가보자. 많은 지원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모집 인원은 총 5명으로 팀장 1명과 팀원 4명이다. 주요 담당업무는 웹해킹, 물리적 침투, 모바일 해킹, 무선 해킹, IP TV,Smart Tv, 셋탑박스 등 하드웨어 해킹, APT(Advanced Persistent Threat) 해킹, 리버싱, 자동차, 홈 네트워크 등 다양한 시나리오 기반 모의해킹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접수기간은 11월 29일부터 오는 12월 26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타이거팀 지원: www.saramin.co.kr/zf_user/recruit/recruit-view/idx/17548236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