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00 (금)
공단·공사, 정보보안 인력 등 채용소식 잇따라
상태바
공단·공사, 정보보안 인력 등 채용소식 잇따라
  • 길민권
  • 승인 2013.11.26 18: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정보보안 분야 직원 채용
2013년을 한 달여 앞두고 막바지 채용에 나선 공단, 공사의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26일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인천도시가스, 한국장학재단 등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2014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직의 경우는 행정, 회계, 통계, 전산, 프랑스어, 스페인어로 구분되어 채용을 실시하며 경력직의 경우 법무, 건축, 정보보안 분야의 채용이 이루어진다. 신입직은 외국어 공인시험 성적을 소지해야 하며 경력직의 자격요건은 분야별로 상이하다. 지원서류는 홈페이지를 통해 11/29(금)까지 접수가능하다.
 
인천도시가스는 2014년도 정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안전관리 기술직으로 4년제 대학교 자연, 공학계열 관련 학과 졸업(예정) 이상자 및 가스관련 자격증(가스기사, 가스산업기사, 가스기능사) 소지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류는 11/29(금)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한국장학재단은 정규직 연계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대졸인턴, 고졸인턴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분야는 일반행정분야 공통이다. 고졸인턴의 경우 상업정보계열 특성화 고등학교 졸업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기한은 12/1(일)이며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한국광물자원공사는 재경, 법무, 행정, 정보관리, 자원탐사, 공정엔지니어링, 연구개발 등 총 9개 분야 17개 직무의 신입직원과 외국변호사, IP, 물리탐사, 지질/암반공학 등 13개 분야의 전문 경력직을 채용한다. 지원서류는 12/4(수)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