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05 (토)
엑시스, 불릿형 실외용 네트워크 카메라 AXIS Q1765-LE 출시
상태바
엑시스, 불릿형 실외용 네트워크 카메라 AXIS Q1765-LE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3.11.26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80p 고화질, 내장형 IR LED와 18배 광학 줌으로 활용 범위 확장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m)는 실외용 고정형 주야간 카메라 라인의 강력한 신제품 AXIS Q1765-LE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불릿 형태의 실외용 AXIS Q1765-LE는 내장형 적외선(IR) LED와 오토 포커스 기능을 갖춘 강력한 18배 전동 광학 줌을 탑재하여 깨끗하고 선명한 1080p HDTV 해상도로 장거리를 커버한다. 건물 출입구, 주차장 등의 외곽, 도심 거리, 교차로 등의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특히 내장된 자동 적응형 IR LED 조명은 암흑 속에서도 충분한 광량의 적외선을 발생시켜 광시야각(WFOV)에서 최소 15m, 전체 망원(tele) 뷰에서 최대 40m 떨어진 지점을 볼 수 있도록 해 준다. 이 지능형 IR 조명은 카메라의 시야각에 맞춰 적외선 빛 줄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므로 가까운 물체도 과다노출 없이 정확히 식별할 수 있다. 따라서 별도의 조명 없이 24시간 모니터링 해야 할 경우에 특히 유용하다.

AXIS Q1765-LE 카메라에 적용된 엑시스 코리더 포맷 기술은 9:16의 비율의 영상을 제공하므로 고속도로의 교통 흐름, 도심 속 거리의 외곽 펜스 라인 등 세로로 긴 화면을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해 준다. 경량임에도 견고한 카메라는 IP66 및 NEMA 4X 등급의 방진 및 방수 기능과 극한 온도 제어(Arctic Temperature Control) 기술을 갖춰 섭씨 -40 ~ 50 °C의 온도에서도 안정적으로 구동을 시작할 수 있다.

엑시스코리아 제시카 장(Jessica Chang) 지사장은 “식별을 위한 상세한 이미지와 광범위한 오버뷰를 제공하는 AXIS Q1765-LE는 교통 모니터링, 도시 방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다”라며 “엑시스는 고화질 영상, 신뢰성과 설치 편의성을 제공하는 AXIS Q1765-LE 등의 솔루션을 통해 특수한 모니터링이 필요한 경우와 까다로운 기후 상황에서의 감시 요건을 지속적으로 해결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