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20 (토)
주니퍼,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아키텍처 ‘메타패브릭’ 공개
상태바
주니퍼,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아키텍처 ‘메타패브릭’ 공개
  • 길민권
  • 승인 2013.11.19 18: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산된 여러 데이터센터들 효과적 운영 관리하는데 도움
주니퍼 네트웍스는 19일 차세대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아키텍처인 메타패브릭(MetaFabric™)을 발표했다. 이 업체는 새로운 차세대 아키텍처는 기업 및 통신사업자들의 지리적으로 분산된 여러 데이터센터들을 효과적으로 운영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메타패브릭은 분산된 데이터센터에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작업을 가속화하고 간소화시킨다”며 “또한 주니퍼 네트웍스의 네트워크 기술, 전문 서비스,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고객이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니퍼 네트웍스 라미 라힘(Rami Rahim) 플랫폼 시스템 부문 수석부사장은 “IT 조직들은 고도의 비즈니스 요구를 지원하고,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클라우드를 활용하고, 인프라스트럭처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네트워크를 모색해 왔다. 메타패브릭은 최초로 물리적, 가상, 전용, 클라우드를 비롯한 다수의 데이터센터들을 하나의 유연한 네트워크 리소스 풀과 같이 운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를 통해 기업과 통신사업자가 애플리케이션 중심 환경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뛰어난 유연성과 효율성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데일리시큐 오병민 기자 bmoh@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