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0 (목)
보메트릭, 3분기 30% 성장...시장 예측보다 3배
상태바
보메트릭, 3분기 30% 성장...시장 예측보다 3배
  • 길민권
  • 승인 2013.11.18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 전망 8.7%에 비해 높은 성장률 유지
보메트릭(지사장 이문형 www.vormetric.co.kr)이 2013년 3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성장세를 이어갔다.
 
지난 분기 보메트릭은 전년동기 대비 29% 성장했으며, 주요 성장 동인을 엔터프라이즈 도입의 증가와 함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에 대한 관심 고조와 고객 중심의 제품 전략을 꼽았다. 가트너(Gartner)는 2013년 보안 기술과 서비스 부문의 성장이 8.7%에 그칠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현재 포춘 25 대 기업 중 17 개 기업이 보메트릭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통해 중요 정보를 보호하고 있다.
 
알란 케슬러(Alan Kessler) 보메트릭 사장 겸 CEO는 “최근 700명 이상의 IT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한 ‘내부자 위협’ 설문조사 결과, 기업은 중요한 데이터에 대해 권한을 가진 사용자의 접근 남용에 취약한 상황”이라며, “커머셜 및 공공시장 모두에서 핵심정보 보호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보메트릭 데이터 방화벽(Vormetric Data Firewall™)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으며, 이 기술이 성장에 직접적인 원동력이 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