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05 (금)
NDS-모레가, 멀티스크린 콘텐츠 보안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NDS-모레가, 멀티스크린 콘텐츠 보안 파트너십 체결
  • 이근상
  • 승인 2011.09.08 04: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DS는 오늘 휴대용 기기를 위한 콘텐츠 이동 솔루션 개발 업체 모레가 시스템즈(Morega Systems)와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NDS는 멀티 플랫폼 유료방송을 위한 차세대 디지털권한관리(DRM) 솔루션인 ‘비디오가드 커넥트(VideoGuard Connect)’와 정합해 유료 방송 사업자를 지원할 전략이다.
 
모레가의 기술은 스마트폰, 태플릿, PC를 포함한 다양한 기기에서 가입자가 프리미엄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유료방송 사업자는 언제 어디서나 TV 서비스를 시청자들에게 제공 가능하다. 비디오가드 커넥트를 이용해 모레가는 디지털영상저장장치(DVR)로부터 휴대용 기기로 사이드로딩(Sideloading)되는 콘텐츠의 통합 보안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모레가 시스템즈 CEO 필립 포리디스는 “내년에는 소비자가 유료방송 패키지의 표준 사양으로 휴대용 미디어를 기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자는 이런 서비스를 원하고 있지만 파일 공유의 위험성에서 프리미엄 콘텐츠를 보호해야 하는 사업자에게는 도전과제다. ND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사업자가 새로운 플랫폼으로 콘텐츠를 전송함에 있어 위험성을 느끼지 않고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최고의 확신을 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NDS의 최고 마케팅 부사장인 나이젤 스미스는 “새롭게 시장에 선보이는 휴대용 기기를 사업자가 최상의 기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NDS의 목표다. NDS는 멀티 스크린 솔루션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그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 모레가 시스템즈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비디오가드 커넥트는 유료방송 서비스를 보호하며 PC, 맥(Mac), 게임기, iOS(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및 태블릿 기기와 같은 다양한 기기를 지원한다. 비디오가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nds.com/solutions/videoguard_connet.php를 참조하면 된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