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10 (금)
이스트소프트, 시큐어디스크 GS인증 획득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시큐어디스크 GS인증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3.11.07 12: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서중앙화 통해 기밀문서, 도면, 컨텐츠 등 내부자료 유출 차단 솔루션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내부자료 유출 차단 솔루션 ‘시큐어디스크’가 GS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GS인증은 일련의 테스트를 거친 우수한 품질의 SW제품에 국가가 부여하는 인증제도로서, 시큐어디스크는 이번 GS 인증 획득을 통해 그 성능과 품질의 우수성을 확인 받게 되었다.

시큐어디스크는 기밀 문서, 도면, 콘텐츠 등 기업의 중요 자산을 중앙 서버로 강제 이관하고 사용자 PC로의 저장을 금지해, 문서중앙화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이다.

해당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면 문서에 접근이 필요한 경우, 윈도우 탐색기 상의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통하여 시큐어디스크 내 저장된 문서를 직접 실행, 편집, 저장할 수 있다. 또한 관리자는 이 과정에서의 문서 작업 내역과 보안 위반 내역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어, 내부자료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 할 수 있다.

2010년 출시되어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중인 시큐어디스크는 병원, 대기업, 제약회사, 제조 설계 업체 등, 고객정보와 영업기밀 보안이 중요한 업계의 문서 보안 대책으로 주목 받으며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이스트소프트 영업본부 윤태덕 본부장은 “금번 GS인증 획득을 통하여 시큐어디스크의 품질을 다시 한번 인정 받았다”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 시장뿐만 아니라 문서 자료 보안 이슈가 존재하는 공공기관과 교육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하여 결실을 맺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트소프트에는 GS인증을 기념해, 개인정보 관리 솔루션 알키퍼, 스마트TV, 맥북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www.securedisk.co.kr/support_event_view.php?i=1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