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5 (금)
가비아, 무료 서버 취약점 점검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가비아, 무료 서버 취약점 점검 이벤트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3.11.06 14: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5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 세 번째
창립 15주년을 맞는 가비아(대표 김홍국 www.gabia.com)가 서버호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비아라면! 가비아가 아니어도!’란 테마로 가비아 및 타사 서버호스팅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버 점검 혜택을 제공하며, 10년 이상 가비아 서버호스팅 사용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버를 교체해준다.

먼저 서버 점검 혜택은 가비아 또는 타사 서버를 운용하는 모든 신청자에게 무료로 서버 취약점을 진단해 주는 이벤트다. 클라우드 서버를 포함하며, 별도의 접수 자격 제한은 없다. 이벤트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서버를 점검한 후 서버 취약점 점검 보고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10년 이상 가비아 서버호스팅을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는 기존 서버를 최신형 서버로 교체해준다.

무료 서버 취약점 점검 및 서버 교체 이벤트는 내달 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 홈페이지(event.gabia.com/s_event_131104)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비아 IDC사업부 주진방 팀장은 “기본적인 사항을 미리 점검해 모두가 안전하게 서버를 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라면서 “서버호스팅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