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0 (금)
티젠, 24일 ‘히비스커스 추출 분말’ NS홈쇼핑에서 선보여
상태바
티젠, 24일 ‘히비스커스 추출 분말’ NS홈쇼핑에서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3 18: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jpg
국내 차 전문기업 티젠이 오는 24일 아침 7시에 NS SHOP+에서 ‘히비스커스 추출분말’ 제품을 첫 런칭한다고 밝혔다.

히비스커스는 이집트 때부터 여성에게 좋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게 해주는 허브로 알려져 있으며, 클레오파트라가 미모를 유지하기 위해 먹던 허브로 유명하다.

이번에 NS SHOP+에서 선보이는 티젠 히비스커스는 일반 분말이 아닌 20배 농축한 ‘고농축 추출 분말’로 붉은 수색과 진한 맛이 특징이다. 1스틱당 445mg HCA와 320mg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으며, 카페인이 없어 여성들이 이너뷰티 식품으로 즐겨 섭취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찬물에도 잘 녹아 여름철 시원하게 데일리워터로 즐기기에 좋으며, 요거트나 샐러드, 아이스티 등에 활용하여 즐길 수 있다. 개별 포장으로 습기를 차단하고, 기존 떠먹는 가루 분말이 아닌 스틱형 추출 분말로 출시되어 휴대가 용이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티젠은 37년간 차에 매진해 온 티 마스터를 중심으로 용인과 해남 자체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해남 유기농 다원에서 직접 재배하는 녹차 뿐만 아니라, 인도, 스리랑카, 아프리카, 유럽 등 전 세계의 유명 차 제조업체와의 계약 재배 및 글로벌 소싱을 통해 안전성이 입증된 차 원료를 사용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티젠 김종태 대표는 "노출의 계절에 대비하기 위해 몸매를 관리하는 여성들이 체중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히비스커스를 찾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된 만큼 더 좋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