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40 (토)
포엘리에, ‘신데렐라 타임특가’ 진행···26일까지 매일 오후 6시 오픈
상태바
포엘리에, ‘신데렐라 타임특가’ 진행···26일까지 매일 오후 6시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3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오가닉(포엘리에).png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청결제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7월 22일(월)부터 26일(금)까지 ‘신데렐라 타임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엘리에는 이번 주 단 5일간 진행되는 타임특가를 통해 여성청결향수 이너퍼퓸 3종(오드봉봉, 오드포렛, 오드비쥬)과 폼 타입의 약산성 여성청결제 러비레이디 등 포엘리에의 대표 상품을 요일 별 릴레이 특가로 1만원에 선보인다. 타임특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선착순 200개로 진행되며 ID당 1회, 1품목만 구매 가능하다.

타임특가 이벤트와 더불어 7월 22일(월)부터 31일(수)까지 최대 50% 할인되는 면세점 입점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폼 타입의 여성청결제 러비레이디와 남성청결제 젠티가이, 팬티나 생리대 위에 한 두 방울 떨어트려 사용하는 Y존냄새 케어 속옷향수 이너퍼퓸, 그리고 휴대용 여성청결티슈 와이티슈와 정 타입의 여성청결제 와이타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Y존케어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포엘리에가 최근 롯데면세점(명동점, 제주점), 신라면세점(서울점, 제주점), 신세계면세점(명동점), 두타면세점(동대문 본점) 등 국내 면세점에 입점 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힌 것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여성청결제 러비레이디와 이너퍼퓸 세트, 남성청결제 젠티가이, 남성청결제와 여성청결제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그동안 포엘리에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처음으로 타임특가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으며, 요일 별로 어떤 제품이 타임특가로 제공되는지 그 힌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 포엘리에 제품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해 나가는 것은 물론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