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0 (목)
아이오 아이큐씨(AIO I-QC), 저주파마사지기의 돌풍, 출시 두 달 만에 1차 완판, 2차 입고 예정
상태바
아이오 아이큐씨(AIO I-QC), 저주파마사지기의 돌풍, 출시 두 달 만에 1차 완판, 2차 입고 예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3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주파마사지기 뉴스초안 이미지-0723.jpg
마사지기 전문회사 아이오랩은 “아이오 아이큐씨 저주파마사지기가 2019년 5월 입고 이후 두 달 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되었으며 2차 물량이 곧 입고 예정”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완판의 이유로는 기존의 일반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를 선택한 것이 완판에 도움이 됐다라고 전했다.

아이오 아이큐씨는 디자인은 물론, 제품의 성능과 퀄리티, 안전성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마사지기이다.

듀얼 채널에서 오는 만족할만한 넓은 부위의 마사지와 마사지방식, 한글 LCD 창에 20단계의 강도조절, 패드연결선은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국내 최장 150cm를 적용하는 디테일을 보여준다. 

또한, 안전에 안전을 위해 국내 전자파 적합등록은 물론 KC 인증을 받은 배터리와 어댑터를 사용하였고, EMF 전자파강도시험과 CE유럽인증 및 FCC 미국연방인증까지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피부에 직접 부착되는 겔패드에 라돈테스트를 받아 안정성을 더욱 입증받았다. 아이오랩은 저주파마사지기에 대한 특허를 출원 중이며, 곧바로 아이오 아이윙 저주파마사지기와 아이오 무선 핸드 마사지기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이오랩의 관계자는 “대형 안마기의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소형 안마기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지만, 아직도 저렴한 제품을 선호하는 게 현재 실정이라며, 구매자는 저렴한 제품보다는 안전한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는 게 아이오랩의 생각”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큐씨는 신세계, 이마트몰, gs shop 등 종합온라인몰은 물론 국내 총판 온라인몰인 케어메디, 안마기하우스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