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05 (금)
서울대입구역 여성 PT 전문 헬스장 휘트니스피플 45% 할인시작
상태바
서울대입구역 여성 PT 전문 헬스장 휘트니스피플 45% 할인시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2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61927_0.png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여성 PT전문의 헬스장 휘트니스피플에서 여름맞이  단기 체중관리를 원하는 회원들을 위한 45%할인을 진행하여 화제다.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며 휘트니스피플에 새롭게 추가된 패키지는 기존 가격보다도 훨씬 저렴한 45% 할인된 가격으로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할 수 있다. 휘트니스피플 서울대점은 모든 첫 방문고객에 한해 누구나 무료로 헬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일일 무료체험권이 있으며, 무료 오리엔테이션 역시 제공되기 때문에 직접 운동을 해보고, 시설을 이용해보고 퍼스널 트레이닝을 결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봉천동에 위치한 휘트니스피플은 센터 내에 모든 트레이너들이 미국의 공인자격증인 NASM-CPT를 취득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교정전문가 자격증인 CES를 비롯한 공신력있는 자격증을 다수 취득하고 있다. 휘트니스피플 서울대점 내에 있는 미국공인스포츠의학센터 NASM의 공식인증 현판을 통해 이를 확인할 수가 있다. 또한 FITT 운동검사 소프트웨어를 통해 단시간안에 자신의 심폐지구력, 근지구력 운동기능을 검사받을 수가 있다. 검사받은 데이터는 모두 저장되어 적절한 운동량을 제시받을 수 있으며, 계속해서 변화되는 신체나이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휘트니스피플의 곽동원 지점장은 "퍼스널 트레이닝은 그룹운동과는 다르게 개인에 맞는 운동을 제공받기 때문에 트레이너들의 실력이 매우 중요하며,  과학적인 운동검사가 꼭 필요하다. 휘트니스피플의 미국공인 자격증을 갖춘 트레이너와 FITT 운동검사는 이 두가지 요구를 모두 충족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여름맞이 체중관리에 관한 문의가 많은 만큼,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최대한 많은 회원님들에게 최대한 큰 만족을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또한 "휘트니스피플 서울대점의 수많은 바디프로필과 체중관리 결과를 휘트니스피플 공식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고 결정하시라"라며 자신감을 비쳤다.

휘트니스피플 서울대점은 서울대입구역 6번출구 봉천동에 위치하여 접근이 편리하며, 각종 문의와 무료체험신청을 유선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