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9 18:36 (월)
양해정 박사의 굿모닝보청기 광주남구, 담양센터 ‘여름 맞이 보청기 점검 캠페인’ 진행
상태바
양해정 박사의 굿모닝보청기 광주남구, 담양센터 ‘여름 맞이 보청기 점검 캠페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2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보청기 광주남구센터, 담양센터(대표 양해정 박사)는 더워지고 습한 여름철을 맞아 보청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보청기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해정 박사는 “여름철 보청기는 더위로 발생하는 땀과 습기로 인해서 잔 고장이 자주 발생한다. 이러한 고장으로 인해 보청기를 수리하기 위해 몇 일간 보청기를 사용하지 못해 불편함을 겪는 분들을 위해 미리 점검 및 청소를 하고 당일 수리를 해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1.JPG

▲굿모닝 보청기 광주남구센터, 담양센터 대표 양해정 박사

귀 안에 착용되는 보청기 막힘은 땀과 습기가 주된 원인이다. 무더운 폭염으로 생기는 땀과 장마철 높은 습기로 인해 보청기 오염과 막힘 현상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잦은 보청기 고장과 소리가 작게 들리는 감도 저하 현상이 자주 발견된다.

이에 굿모닝보청기 광주남구센터와 담양센터에서 ‘2019 여름 맞이 점검 캠페인’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 구입처, 브랜드 상관없이 보청기 무상 점검 및 클리닝, 성능 검사, 전문가의 다양한 청력검사, 청각장비를 사용한 보청기 소리조절로 보다 편안한 보청기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보청기가 오래되어 부식됨으로 인해 수리가 어렵거나 많은 수리 비용이 드는 보청기의 경우 새로 구입 시 ‘초특가 할인 이벤트와 두 개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 지원금 등록 업체로써 청각장애인 지원까지 안내하고 있다고 알려 보청기 구입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의료기기인 보청기는 전문성과 서비스 모두 중요하다고 알려져 있다. 굿모닝보청기 광주 남구센터, 담양센터의 경우 양해정 박사가 국내는 물론이며, 세계 최초로 64채널 디지털 보청기 개발로 과학기술 정보통신부 보청기 부문 최초 장관상을 수상한 경력으로 보청기 업계에서 전문가로서 익히 알려져 있다. 또한, 이효건 센터장의 경우 음향전문사 심리 상담자로써 고객 만족을 위한 풍성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름 맞이 보청기 점검 캠페인’은 양해정 박사가 운영 중인 굿모닝보청기 광주 남구 센터(주월동 라인가든 아파트 맞은편), 담양 센터(담양시외버스터미널 읍내 영생약국 2층)에서 양해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굿모닝보청기는 전국 110여개의 센터를 보유한 전국 최대 보청기 전문가 그룹으로서 전국 어디서나 보청기를 쉽고 편하게 케어 받을 수 있는 최대 네트워크망으로 각종 기증 및 사회봉사를 통한 사회공헌에 힘쓰는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