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5 (금)
일산가구단지 해외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다양한 침대프레임 취급. 7월 여름 파격특가진행중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해외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다양한 침대프레임 취급. 7월 여름 파격특가진행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0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kaoTalk_20190718_154458165.jpg

7월 무더위가 급하게 찾아온 것처럼 일산가구단지 에도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급격히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이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으로 알려진 더슬립에서 7월 한정 여름맞이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는 소식때문으로 나타난다.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더슬립 매장에는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그리고 헤임웨이나 킹스다운,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밀리,코르시카나 등이 전시되어 있다. 우리나라 사람들 자체가 수면에 대한 욕구와 개념이 전과는 완전히 달라졌기 때문에 꼭 당사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해외 매트리스 판매점이 발생했다. 하지만 이곳에는 차별화된 부분이 있는데 이는 우선 해외 브랜드들을 거의 총집합한듯 보이는 다채로운 상품들이다. 

일산가구단지로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물론이고 사람들 자체가 마냥 유명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고집하고 구매하는 것은 옳지 않다. 개인마다의 수면 습관이나 자세, 체형 등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매트리스의 기능이나 쿠션감도 각각 다르게 맞을 수밖에 없다. 이에 따라 더슬립에서는 다양한 상품들로 제공으로 하고 있고, 더불어 침대프레임 또한 개성과 개인 스타일에 걸맞게 다양하게 전시해두고 있다. 이러한 점에서 여러 군데 돌아다니지 않고 한 데에서 모두 구경할 수 있어 더운 높은 만족도를 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더슬립에서는 매트리스 이외에 고급 사르데니아식탁 및 호두나무식탁 등의 원목 테이블로도 관심을 받고 있고,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세라믹식탁까지도 구비해두고 있는 멀티샵이다. 

패밀리프레임에서 패브릭프레임, 원목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들과 그의 퀄리티,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배송팀도 자체 전문 배송팀으로 배송을 하고 있다. 그리하여 소비하는 데에서 끝이 아닌 배송하는 데에까지도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7월의 본 매장 희소식이 있다면 여름 맞이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또한 컨테이너 대량 입고가 되었다는 것이다. 저상형침대, 모션침대 등의 각양각색 기능성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파주침대와 일산침대 구경하러 방문하는 소비자분들에게 좋은 아울렛이 되어 주고 있다. 할인뿐만 아니라 정품 메모리폼베게와 방수 커버 등도 증정하고 있는 공통 행사를 진행중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추가적인 사은품들이 준비되어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더슬립 방문을 하고 있다. 

패브릭 프레임 중에서도 아쿠아클린 프레임으로 이용되고 있는 것은 패브릭인데도 물세탁이 가능하고, 생활 방수기능까지 있어서 편의성을 더했다. 라이프스타일에 편의 부분을 공통적으로 챙기고 있는 현대인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능성 프레임이 된 것이다. 이러한 기능성 제품들까지도 할인을 적용하여 7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초특가 세일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일산가구단지 인근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인 더슬립 이외에도 다양한 기업에서 많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지만, 이러한 월 한정 초특가 프로모션의 경우는 체크하여 혜택을 받는 것이 좋을 것이다. 종류도 많고, 직원들과의 1:1 컨설팅을 통한 나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선정하는데에 도움이 되는 이곳으로 소비자들이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