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9 23:26 (월)
‘아지트샵 영이’,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후배들에게 재택부업 성공 노하우 전해  
상태바
‘아지트샵 영이’,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후배들에게 재택부업 성공 노하우 전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9 1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jpg
재택부업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자신이 원할 때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지트샵은 다양한 이벤트와 수입구조를 통해 멘토들의 성공신화에 도움을 주고 있는데, 본사후기의 주인공과 오프라인수업으로 후배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아지트샵 영이’ 박혜영 대표가 눈길을 끌고 있다.

결혼과 함께 연년생 두 딸을 출산한 후 경력 단절로 무기력한 시간을 보내던 박혜영 대표는 두 딸들에게 희망의 아이콘이 되고자 아지트샵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처음 블로그로 시작해 3개월 만에 1억이라는 엄청난 수입을 낸 박혜영 대표는 올해 인스타를 새롭게 운영하며 2달 동안 1억대의 수입을 이뤄낸 바 있다.

또한 자신이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단기간 성공하는 재택부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 박혜영 대표는 아지트샵 리셀러 수익뿐 아니라 쇼핑몰 판매마진으로도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교육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아지트샵의 본사 사옥 안에 마련되어 있는 대규모 강의장에서 주기적인 오프라인 강의도 진행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동대문 사입, 남대문 사입, 악성재고부담에 대한 처리 문제 등도 자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박혜영 대표는 “후배들의 교육을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아프리카 교육 방송을 최초로 도입했다.”며, “아지트샵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로직 파악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많고 처음부터 고수익을 올리기 위해서는 정보력이 무엇보다 중요기 때문에 발 빠르게 대처하는 정확한 판단력과 실제 성공 사례를 가진 멘토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혜영 대표는 부업으로 시작해서 도서까지 출간할 만큼 자신 만의 탁월한 성공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현재 많은 후배 창업자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아지트샵 재택부업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에서 '아지트샵 영이'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6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