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9 19:02 (월)
몰트 바디 쿨 스프레이, 휴가철, 깔끔한 등을 원하는 남자들에게 주목 받아
상태바
몰트 바디 쿨 스프레이, 휴가철, 깔끔한 등을 원하는 남자들에게 주목 받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9 1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0718_몰트_언론_3.jpg
여름 휴가를 맞아 살을 빼고 다이어트를 하며 몸매를 가다듬는 모습은 이제 더 이상 여성들만의 것이 아니다. 남성들도 그에 못지 않게 몸을 만들고 근육을 키우면서 다가 오는 휴가철을 준비 하고 있는데, 이 때에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등여드름 관리라고 한다. 

휴가지에서는 수영복을 입거나 더운 여름에 등을 노출하는 일이 많은 만큼 지금까지는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던 속칭 “등드름”이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특히 땀이 많은 사람이라면 거기에 몸냄새까지 더해지면서 모처럼의 휴가를 즐기지 못할 수도 있는데, 이런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몰트사의 바디 쿨 스프레이가 주목받고 있다. 

몰트의 바디 쿨 스프레이는 남자 바디스프레이 제품이다. 지속적으로 피부에 수분감을 주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많은 사람도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고, 스프레이 방식이기 때문에 손이 잘 닿지 않는 등 부분도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몰트 관계자에 따르면 의외로 남자 바디미스트를 향수 대신 사용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향수의 강한 향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향수 대신 남자 바디미스트를 뿌리는 것인데, 몰트 바디 쿨 스프레이는 상큼한 자몽향과 함께 맑고 청량한 우드향이 배합되어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고 한다. 

즐거운 여름 휴가, 이성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모두 같을 것이다. 피부가 좋지 않아서, 혹은 땀냄새가 많이 나서 지금까지 휴가지에 가는 것이 고민되었다면, 몰트사의 이러한 제품이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남성을 위한 제품들을 출시 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몰트, 앞으로는 또 어떤 제품을 출시 할 것인지가 기대 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