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9 23:26 (월)
부산 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여름 맞이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리퍼브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부산 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여름 맞이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리퍼브 할인 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9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61519_0.jpg

장마와 함께 뜨거운 여름을 맞아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설렘을 안겨 주고 있다. 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여름 휴가를 떠나기 전 들뜬 마음을 조금 더 행복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여름 맞이 리퍼브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언론에 소개된 적이 있는 부산 리퍼브매장 ‘가구1번가’는 800평에 가까운 매장크기를 자랑하며 1층, 2층으로 이루어진 큰 매장크기 덕분에 한 곳에서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 리퍼브가구 뿐만 아니라 부산신혼가구, 신혼가구패키지, 신혼가구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부산 가구할인매장으로 잘 알려진 가구1번가는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직거래 방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연결하여 유통마진을 최소로 하여,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가구1번가 관계자는 “부산가구단지는 물론 인근 김해, 마산, 대구, 창원 지역에서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요즘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화산석식탁, 통가죽소파, 패브릭쇼파 등 다양하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유행을 타고 있는 홈퍼니싱 바람을 타고 디자인 가구를 구입하여 자신만의 인테리어를 만들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이들은 가구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부산 리퍼브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아이의 방이나 거실 등. 집 구조나 분위기에 맞는 가구배치와 연출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소소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즐거움까지 선사해 주고 있다.

부산 사상 ‘가구1번가’ 리퍼브매장은 감전 이마트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을 마련해 놓아 소비자들의 주차공간까지 신경쓰고 있다. 매장은 크게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에 따라 삼익가구, 양성국갤러리, MIZIT, 도모디자인 브랜드 제품, 그리고 리퍼브가구들를 비롯한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