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19:12 (월)
컴볼트, 간편하고 높은 수익성 제공하는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공개
상태바
컴볼트, 간편하고 높은 수익성 제공하는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공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7.19 0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보호 및 정보 관리 전문 기업 컴볼트(지사장 고목동)는 18일 파트너사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확보 및 다양한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는 신규 글로벌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컴볼트의 파트너 우선 전략의 핵심으로, 컴볼트를 통한 파트너 비즈니스를 간소화하고 더욱 높은 수익성을 제공한다.

컴볼트는 파트너 중심 기업으로서 장기적이고 높은 수익성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업계 선도적인 데이터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파트너 지원에 더욱 주력하고 있다. ‘파트너 어드밴티지(Partner Advantage)’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되는 새로운 툴과 기능은 신규 고객 발굴 및 다양한 수익원 확장, 컴볼트의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활용한 꾸준한 비즈니스 기회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을 통한 컴볼트와의 제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 또한 대폭 확대되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더 많은 리베이트와 유연하고 수익성 높은 보너스 프로그램, 비즈니스 마케팅 펀드 지원, 대폭 개선된 딜(deal) 등록 혜택 등을 지원한다.

리카르도 디 블라지오(Riccardo Di Blasio) 컴볼트 최고매출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 CRO)는 “컴볼트는 파트너와 고객의 직접적인 의견을 토대로 컴볼트와 전세계 파트너 네트워크의 상호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고자 했다”고 말하며, “컴볼트의 핵심 목표는 더욱 간편하고 수익성 높은 파트너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컴볼트는 파트너를 최우선순위로 두고 컴볼트 창립 이래 가장 간단하면서 투명하고 만족스러운 수익을 제공하는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컴볼트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은 컴볼트의 글로벌 파트너 에코시스템에 대한 지원을 강화한다. 컴볼트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컴볼트 마켓빌더(Commvault MarketBuilder) 파트너 기준으로 연간 평균 2.5배 인상된 성과금(payout)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신규 고객 발굴 및 기존 고객을 통한 비즈니스 확장을 달성하는 일반 유통 파트너의 경우 연간 평균 1.65배 증가된 성과금을 받을 수 있다.

컴볼트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은 새로운 인센티브 제도 외에도 교육, 영업 활성화, 마케팅 자료 및 실시간 지원에 대한 간편한 액세스를 통해 파트너 지원이 확대되었고, 단계별 프로그램 지원(program tier progression), 간소화된 견적 시스템 및 간편한 딜 등록과 딜 보호 기능도 새롭게 도입되었다.

시장조사기관 엔터프라이즈 스트래티지 그룹(Enterprise Strategy Group)의 케빈 론(Keving Rhone) 파트너 채널 책임자는 “IT 파트너들은 오늘날 고객들의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면서, “고객은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할 뿐 아니라 파트너를 우선시하는 업체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컴볼트의 신규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은 간편한 신규 고객 유치 및 판매를 지원하고,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이 모든 혜택을 포괄적으로 제공한다. 이처럼 컴볼트는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의 재정비를 통해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성공적인 파트너 비즈니스 지원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규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은 총판(Distributor), 솔루션 제공업체(Solution Provider), 글로벌 SI 업체(System Integrator, SI) 및 얼라이언스 파트너, 서비스 제공업체(Service Provider) 등 총 네 가지 파트너 트랙을 제공한다. 오늘 발표한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의 개편 사항은 컴볼트 총판 및 솔루션 제공업체 파트너를 중심으로 현재 제공되고 있다. 컴볼트 글로벌 SI 및 얼라이언스 파트너와 서비스 제공업체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개편은 올해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벤 클래이(Ben Klay) 애로우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솔루션 기업(Arrow Electronics’ Enterprise Computing Solutions Business) 부사장은 “이번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강화는 컴볼트와 솔루션 제공업체 간 견고한 파트너십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는 상호간의 유익한 진전”이라며,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데이터 보호, 복구 및 관리 측면에서 꾸준히 증가하는 고객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컴볼트의 적극적인 지원에 대해 고무적으로 평가한다"고 말했다.

데보라 반워스(Deborah Bannworth) 시리우스 컴퓨터 솔루션(Sirius Computer Solutions) 파트너 얼라이언스/유지보수 및 지원 부문 상무이사는 “시리우스는 북미 지역에서 대표적인 리셀러 파트너(VAR) 중 하나로, 글로벌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한 컴볼트의 대대적인 투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파트너 간 협력은 필수요건이다. 컴볼트는 파트너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신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해 고객이 데이터로부터 최대한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파트너와 적극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