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30 (금)
남다른 디테일의 차이, 사진ㆍ영상 촬영 중개 서비스 ‘에이전시노브’ 주목
상태바
남다른 디테일의 차이, 사진ㆍ영상 촬영 중개 서비스 ‘에이전시노브’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8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전시노브_3_25001658.png
전문가가 함께하는 사진ㆍ영상 촬영 중개 서비스 ‘에이전시노브’가 다양한 업체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에이전시노브는 패션화보촬영, 음식사진촬영, 제품사진촬영 등 컨셉에 맞는 다양한 사진 및 영상 촬영을 분야별 전문가가 나서 기획부터 결과까지 높은 퀄리티로 보장한다.

‘에이전시노브’의 이용방법은 간편 견적 신청을 전문가에게 요청하면 실시간 알림이 전달된다. 후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작가들의 견적서를 받고 사전 미팅을 통해 세부 사항을 조율, 촬영이 진행된다. 진행되는 촬영 역시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거쳐 결과물로 나온다.

관계자는 “에이전시노브는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는 퀄리티 높은 사진과 영상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견적가 역시 촬영견적비교를 통한 투명한 가격가를 바탕으로 한다.”라고 전했다.

에이전시노브는 국내의 사진과 영상의 비교견적, 중개까지 하나의 통합서비스로 해결하고 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악사사리, 광고, 푸드, 주얼리, 프로필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 카테고리 검색을 통해 전문가를 선정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전시노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