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3:15 (일)
코세척면봉 ‘코끝의 제주’, 제주산 비자나무 함유된 코건강용품…졸음깨는법 ‘효과적’
상태바
코세척면봉 ‘코끝의 제주’, 제주산 비자나무 함유된 코건강용품…졸음깨는법 ‘효과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8 13: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61045_0.jpg
연일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면서 건강에 대한 적신호가 켜졌다. 특히 코는 우리 몸의 중요한 신체 부위로, 숨을 쉬는 역할을 하고 있다. 코로 숨을 쉴 때 세균, 매연, 먼지 등 유해물질이 코털과 점막에 의해 걸려지게 되는데, 건조한 실내공기 및 미세먼지가 지속되면 정상적인 코의 역할을 기대하기 어렵다.

코가 정상적인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코를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최근에는 원활한 코세척을 위한 코세척면봉, 코뻥 등 코건강용품이 주목을 받는 추세다. 나에게 맞는 코건강용품을 구입하기 전에는 어떤 원료가 포함되어 있는지, 시원하고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지 등 다양한 요소를 확인해볼 필요성이 있다.

이처럼 코의 이물질 제거가 필수가 되어 버린 요즘,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는 제품이 있어 화제다. ‘코끝의 제주’다. 코끝의 제주는 제주산 비자나무, 유칼립투스오일, 페퍼민트 오일 등이 함유돼 코가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하고 청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하는 카프릴릭과 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가 끈적임 없이 수분증발을 막아 주어 코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image_161045_1.jpg
코끝의 제주는 간편하고 위생적인 원터치 캡슐스틱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해 잠잘때코막힘, 졸음깨는법에 유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틱과 오일을 따로 들고 다니는 번거로움을 해소한 아이디어상품으로 청결을 유지하고 있으며 특허 받은 기술로 제작되어 신뢰할 수 있다.

코끝의 제주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급증함에 따라 코세척, 코세척면봉, 코뻥 등 다양한 코건강제품이 판매되고 있다”며 “코끝의 제주는 간편한 원터치 방식으로 졸음깨는법, 잠잘때코막힘 등 먼지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있는 것은 물론 컴팩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다”고 전했다.

한편 ‘코끝의 제주’는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무려 1162% 펀딩을 성공한 바 있으며, 현재는 네이버 럭키투데이 한정기간 이벤트로 10% 할인과 동시에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엠위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