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00:32 (화)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관리형 탐지 및 대응(MDR) 서비스 확대
상태바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관리형 탐지 및 대응(MDR) 서비스 확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7.18 09: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가 새로운 관리형 탐지 및 대응(MDR) 서비스인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야간∙주말 서비스(FireEye Managed Defense Nights and Weekends)와 엔드포인트 보안용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FireEye Managed Defense for Endpoint Securit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및 기술 운영∙리버스 엔지니어링(Managed Defense and TORE) 부서의 마셜 헤일먼(Marshall Heilman) 수석 부사장은 “침해 사고 대응 업무를 수행하면서 지속적이고 주도적인 탐지 및 조사의 필요성을 인식한 2011년 이래 매니지드 디펜스는 MDR 시장을 주도해 왔다”며, “위협 환경에 따라 고객의 요구사항이 계속 진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파이어아이는 이제 전체 매니지드 디펜스 프로그램에 포괄적인 네트워크, 이메일, 엔드포인트 보안, 원활한 엔드포인트 경보 관리와 조사 및 대응, 야간 및 주말용 추가 커버리지 등 다양한 서비스 옵션을 제공한다. 고객의 요구 사항이 무엇이든 매니지드 디펜스는 고객의 보안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기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 및 제품의 조합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보안 위협은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많은 기관이나 기업은 리소스의 부족으로 인해 사후 대응에 초점을 맞춘 보안 솔루션에만 의존하는 경우가 많다.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는 위협의 조기 탐지와 보안 침해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례조사 경험과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 및 인텔리전스를 결합한 분석가 중심의 선제적인 MDR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안 업무를 강화한다.

파이어아이는 시장 변화를 예측하여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그에 따라 파이어아이의 매니지드 디펜스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옵션을 제공한다: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야간∙주말 서비스: 추가되는 인건 비용 없이 매일 24시간 보안 기능을 필요로 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영업 외 시간대에도 위협 방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사의 보안 운영 센터(SOC) 업무 시간이 주5일, 하루 8시간인 기업에 적합한 서비스다.

-엔드포인트 보안용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시큐리티의 실시간 탐지 기능과 매니지드 디펜스 서비스가 제공하는 원클릭 위협 억제 및 경고 관리, 헌팅, 조사, 대응 기능이 결합된 옵션으로, 종합적인 매니지드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EDR)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단순화된 매니지드 디펜스 서비스 이용 가격 및 패키징은 구매 및 업그레이드 절차를 간소화하여 고객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