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4 23:20 (토)
'애플주차장' 김포공항 주차대행이벤트 진행, 주차장 내 냉방시스템으로 화제
상태바
'애플주차장' 김포공항 주차대행이벤트 진행, 주차장 내 냉방시스템으로 화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7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60570_0.jpg

어느덧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8월못지않게 7월에 여행을 미리 계획하고 떠나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제주도여행을 다녀오고자하는 직장인들부터 가족단위들이 지난달대비 늘면서 김포공항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애플주차장은 고객들의 주차대행과 관련된 비용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화제이다.  

김포공항 주차대행비가 지난해비해 늘면서 고스란히 소비자들에게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 

애플주차장은 특히나 주차장내 자체적으로 냉방이 되는 주차장으로 고객에게 호평을 최근들어 듣고 있다.  

또한 주차대행 할인이벤트와 더불어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편리성과 신뢰성을 잡고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애플주차장은 다른주차장에 비해 실내주차 약 500대 규모의 주차장의 규모를 가진 주차대행업체로  발렛보험 가입도 되어있어 안심하고 맡길 수 있으며, 주차후에는 고객들에게 사진전송을 통하여 안심하고 차량이 주차됨을 알리고 있다.

image_160570_1.jpg

애플주차장은 또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차량 기스 시에는 1급공업사에 2일내 처리하는 신속한 처리업무로 인해 고객들의 호평을 듣고 있다고 한다.  애플주차장은 지난달에이어 7월에도 주차비 50% 할인이벤트와 더불어 5% 포인트적입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고객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애플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다른업체와 차별화된 시스템과 실내주차장의 규모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다양성과 신뢰성을 제공해드리고 있다.  또한 안심하고 차량을 맡기실 수 있도록 전문보험과 더불어 주차후 사진전송 시스템을 통하여 안심하고 차량을 맡기고 여행을 다녀오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플주차장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및 이벤트정보는 공식웹사이트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