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45 (목)
섬유탈취제 전문 '디노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프로모션 실시"…'여름 필수품 천연 모기 스프레이부터 자외선 차단 테이프 증정'
상태바
섬유탈취제 전문 '디노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프로모션 실시"…'여름 필수품 천연 모기 스프레이부터 자외선 차단 테이프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2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jpg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자랑하는 섬유탈취제 전문 브랜드 '디노보(DENOVO)'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디노보 제품 구매 후 인증이 완료된 소비자에 한해 천연 모기 스프레이와 자외선 차단 테이프(스킨색)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디노보 섬유탈취제를 구입 후 구매 인증사진(영수증+구매상품)과 개인정보 (이름/연락처/주소)를 디노보 공식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에 섬유탈취제 전문 브랜드 디노보(DENOVO) 측은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숙성된 에탄올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고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입점한 상품은 블리스터 방식에 섬유탈취제 500ml 코튼 2개와 60ml 체리블라썸 1개이다"며 "당사의 제품은 몸에 해로운 성분과 피부 알레르기 유발을 일으키는 성분을 배제했다. 특히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은 천연 섬유 탈취제품으로 향료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프랑스 프로방스에 위치 천연원료를 공급받고 있으며, 탈취 및 항균 시험 성적서도 검증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블리스터 방식의 섬유탈취제 입점을 시작으로 섬유향수, 디퓨저 등등 다양한 생활용품 및 아이디어 상품을 추가로 진행 예정 중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