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35 (금)
3800만개 판매 신화 ‘플루 바디스크럽’ 홈앤쇼핑 방송 매진 기록
상태바
3800만개 판매 신화 ‘플루 바디스크럽’ 홈앤쇼핑 방송 매진 기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2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루.jpg
바디케어 No.1 브랜드 플루의 대표상품 플루 바디스크럽이 누적 판매량 3800만개 돌파기념 특집 방송에서 전체 완판을 달성했다. 

프리미엄 자연주의 바디케어 브랜드 플루 관계자는 “여름철 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디 케어를 원하는 고객님들의 판매 및 방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이번 방송 역시 시작과 동시에 포털 사이트 바디/네일 카테고리 순위에 플루 바디스크럽이 올랐다. 다시 한 번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방송 완판과 동시에 포털 사이트 메인 순위에 ‘플루 바디스크럽’이 오르며 핫이슈의 중심에 선 플루 바디스크럽은 누적판매량 3800만개를 기록하며 국내 바디스크럽 부문 1위, 홈쇼핑 바디케어 1위에 등극했다. 

국내 온,오프라인, 인터넷 면세점, 호텔 어메니에 입점되었으며 미국, 중국, 베트남 등 13개국으로 수출되며 바디케어계 강자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누적 매출 1100억원 돌파, 대세 스타 한고은을 모델로 발탁하며 여름철 매끈한 바디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매끈하고 광나는 피부의 주인공인 한고은을 모델로 한 플루 바디스크럽은 출시 후부터 지금까지 매회 방송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플루 바디스크럽은 노출이 심해지는 여름철 매끈한 바디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1회 사용으로도 각질 및 노폐물 관리, 보습, 영양,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토탈 바디 케어 제품이다. 100% 캘리포니아산 호두 스크럽과 프랑스산 포도씨로 제조되어 설탕, 소금 스크럽 대비 고운 입자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온 가족이 다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TV 홈쇼핑 매진을 기록한 플루 바디스크럽은 플루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