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플레이어는 온라인쇼핑의 보편화와 소비 패턴의 변화로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시장 트랜드에 발맞춰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였다 또한 최근 모바일 컨텐츠 강화를 통해 신규 고객 및 다양한 연령대 고객 확보를 하고 있는 신세계티비쇼핑에서 일주일간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인투 더 와일드 에디션’은 131년 동안 인류를 위해 다양한 연구와 탐험 활동 업적을 기록해온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컨셉을 형상화 한 야생동물이 프린팅 된 제품이며 부드러운 질감과 강력한 충격 보호가 특징이다.
‘인투 더 와일드 에디션’은 판매가는 다양한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단독 온라인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전작보다 더 경쟁력 있는 시장 가격대를 형성하였다고 한다. 투명하여 시원한 느낌을 주는 젤리케이스는 15,000원대, 더블 프로텍티브 케이스는 28,000원대로 이번에 출시되는 ‘인투더와일드 에디션’ 스마트폰케이스는 스킨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바일 액세서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리그램을 한 뒤, 댓글에 퀴즈 정답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킨플레이어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