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6:15 (수)
“내일의 숙취걱정은 이제 그만”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인터넷 면세점 입점
상태바
“내일의 숙취걱정은 이제 그만”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인터넷 면세점 입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1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59116_0.jpg

기적을 실현시키는 히말라야 제약회사에서는 그동안 직구로만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끝없는 러브콜을 받았던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를 드디어 히말라야코리아에서 국내에 선보였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는 일명 ‘직구족’에게 한동안 화제였던 숙취해소제로 알약 형태로 되어있어 섭취가 쉬우며 알코올 유발 장애로부터 위장 점막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치커리 성분에 대추야자, 유럽종포도, 천연 비타민C 외에 천연 허브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보다 안전한 복용이 가능하다.

피로, 두통, 메스꺼움, 구토 등과 같은 숙취를 유발하는 아세트 알데히드 성분을 빠르게 제거하여 음주 후 발생하는 숙취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파티스마트는 음주가 잦은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현재 히말라야 숙취해소제는 롯데 인터넷 면세점과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입점 기념으로 파티스마트 구매시 500명 한정으로 바닐라 립밤을, 신라면세점에서는 콜드밤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으로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히말라야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평소 음주 후 숙취로 고생하는 분들이라면 휴대 및 복용이 간편한 파티스마트를 통해 음주 후 숙취로부터 벗어나길 바라며 적립금 및 쿠폰, 다양한 이벤트로 저렴한 제품 구매가 가능한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히말라야 파티스마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