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50 (금)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 8월 8일~11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 엑스코에서 열려
상태바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 8월 8일~11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 엑스코에서 열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0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58746_0.jpg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가 오는 8월 8일부터 11일까지 호텔인터불고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는 개최할 때마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베이비페어로, 이번에도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하며, 풍성한 이벤트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는 예비 부모들이 준비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부터, 정확한 임신 관련 정보, 출산 후 신체 관리 등 태교에서 출산, 육아 관련 정보와 용품 등 다양한 품목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를 통해 육아 관련 최신 트렌드와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특히나 현장에서 육아 관련 다양한 제품을 실제로 보고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면서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번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MBC 이쁜아기 선발대회를 실시할 예정이며, 사전등록 이벤트, 카페&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사전 이벤트와 실시간 현장 사진 이벤트, 모아 모아 영수증, 영수증 투어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 관계자는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는 최신 육아 관련 트렌드를 알아 볼 수있는 건 물론, 다양한 용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나 모든 부분이 낯설게만 느껴지는 예비 및 초보 부모들이라면 꼭 참석하셔서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와 함께 제대로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는 사전참가 신청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개설된 공식 카페 네이버 “대구MBC베이지키즈페어”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상세 내용 및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와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