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55 (토)
컴퓨터 수리 업체 컴가드, 고객들 위한 서비스 진행
상태바
컴퓨터 수리 업체 컴가드, 고객들 위한 서비스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09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컴퓨터수리 사진
▲ 컴퓨터수리 사진
컴퓨터 수리, 외장하드 복구 업체 컴가드에서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내보였다. 컴퓨터 수리 비용을 아끼기 위한 서비스인데 출장 방문한 컴퓨터 수리 기사가 포맷 후 그 이미지를 저장해 고객이 원하는 순간에 윈도우 초기화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주는 것이다.

이 서비스는 프리 도스 윈도우10 설치 경우 가장 많이 이용된다고 한다. 윈도우10 설치 오류 등으로 설치가 안되는 경우가 없으며 블루스크린, 컴퓨터 프리징, 간단한 방법의 조작으로 윈도우10 재설치(클린설치)가 가능하다고 한다.

조립PC 견적부터 수리까지 모든 서비스가 가능한 컴가드는 Windows10 설치를 권장하면 정품인증 크랙 사용을 하지 말라고 권유하고 있다.

최근 맥북 초기화 했던 고객의 사례를 보자면, 윈도우 정품이 아닌 크랙을 사용한 컴퓨터에 치명적인 랜섬웨어(매그니베르:마이랜섬) 때문에 모든 파일이 열리게 되었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노트북 포맷 방법을 몰라 매번 컴퓨터 기사를 부르는 것이 불편했던 한 고객은 하드디스크 추가를 위하여 서비스를 받고자 컴가드를 이용했는데 간편한 포멧 설정을 해주는 서비스에 크게 만족했다고 한다.

이처럼 간편하게 컴퓨터 초기화(포멧) 방법을 이용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컴가드 서비스는 매번 윈도우설치 비용을 지불하는 비용 절감과 편리함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컴가드는 컴퓨터 업그레이드, 조립 컴퓨터, 중고게임용 컴퓨터 제작, 노트북 맥북 액정수리, 부품 수리, 소음 , 데스크탑 노트북 ssd 설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윈도우설치뿐만 아니라 노트북 액정 교체, 컴퓨터 메인보드 고장 증상, 화면꺼짐, 맥 윈도우 설치, 모니터가 안켜져요(안나와요) 같은 컴퓨터 에러, 네트워크 설정(공사), 윈도우10에서 윈도우7(윈도우10다운드레이드) 윈도우7 64비트 설치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서비스 이용 문의는 컴가드 홈페이지에서 문의, 접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