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22:04 (금)
FYT(에프와이티), 원스톱 온라인 마케팅 진행···블로그 제작에서 업종별 맞춤형 컨설팅까지
상태바
FYT(에프와이티), 원스톱 온라인 마케팅 진행···블로그 제작에서 업종별 맞춤형 컨설팅까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08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YT(에프와이티).jpg
바이럴마케팅의 시작은 199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미국의 벤처기업가 스티브 저벳슨(Steve Jurvetson)은 이메일에 첨부된 광고 문구를 클릭하면 곧바로 핫메일(Hotmail)의 홈페이지에서 계정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고안해냈고, 18개월 만에 1,20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는데 성공했다. 당시 세계 최대 인터넷 기업인 American Online이 같은 수의 회원을 확보하기 위해 6년이 걸렸다는 것을 감안하면 놀라운 결과다.

이처럼 저렴한 비용으로 뛰어난 홍보 효과를 보이는 바이럴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업체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블로그 관리, 디자인, 업종에 맞는 홍보전략 수립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특히 체험단을 이용한 마케팅에는 풍부한 인플루언서((Influencer) DB가 필수적으로 요구되기에, 블로그 홍보 전문대행사를 찾는 업체도 날로 증가하는 추세다.

FYT(에프와이티)는 △블로그 디자인 △블로그 관리대행 △체험단 마케팅 △파워 컨텐츠 △온라인 마케팅 통합솔루션 등 다양한 마케팅 시스템을 운영하여 업체의 홍보를 돕고 있다. 모든 홍보 과정을 원스톱 작업으로 진행하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효율적인 바이럴 마케팅이 가능하다. 

FYT(에프와이티)는 뛰어난 인재풀을 무기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 AE의 업종별 맞춤 컨설팅 △1천 명 이상의 뷰티블로거 제휴를 토대로 한 블로그 노출 △1천 건 이상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전문디자이너의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전담에디터가 담당하는 1:1 맞춤 관리가 이루어지기에 고객의 재계약율도 80%가 넘는다.

FYT(에프와이티) 신주원 대표는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클라이언트의 수요에 맞춘 맞춤형 블로그 디자인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홍보, 디자인, 컨설팅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력을 지닌 전문가들의 마케팅 기술이야말로 타사가 가지지 못한 파워블로거만의 장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