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15 (목)
만족도1위 ‘아이다웨딩’ 스드메 최강특가전, 인천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만족도1위 ‘아이다웨딩’ 스드메 최강특가전, 인천웨딩박람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05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네일.jpg

결혼준비가 쉽지 않은 요즘, 인천 지역에서 만족도 1위로 꼽히고 있는 ‘아이다웨딩’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스드메 최강특가전’을 진행한다.

특히 인천 최대규모의 웨딩 행사로 꼽히는 이번 일정은 원가절감의 직구시스템 운영과 LG베스트샵 본사의 후원으로 결혼비용 절감을 기여하여 평소 결혼준비에 대한 스트레스와 부담을 느낀 예비 부부들에게 실속 있는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며 웨딩컨설팅사 운영비 웨딩플래너 수수료의 중간마진을 배제하고 정직한 웨딩가격을 선보이며 거품 없는 결혼준비를 계획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무엇보다 매주 주말에 열리는 이번 ‘스드메 최강특가전’은 방문만 해도 100% 전원에게 미니오븐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인천 지역에서 대표적인 웨딩브랜드로 꼽히는 ‘인천 웨딩 유리구두’를 통해 인천스드메 최소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인천 허니문, 인천한복대여, 인천맞춤정장, 인천예물, 인천폐백, 인천웨딩홀 등 수수료 없는 박람회를 통해 더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LG혼수가전 특판 전시장 방문 신청시 ‘BSW 미니오븐 토스트기’를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LG가전 전국 최저 제휴 특판가 특전 제공과 함께 각 구매 조건에 한하여 최대 20만원의 LG전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아이다웨딩’의 스드메 특전에서는 웨딩홀, 스드메, 허니문을 계약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결혼예물 커플링을 증정, 맞춤정장과 예물을 계약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한하여 맞춤구두와 다이아 보석을 감사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끝으로 모든 웨딩준비가 직거래로 이루어지고 있는 이번 ‘아이다웨딩’의 특전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참가율 1위를 자랑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많은 예비 부부들의 귀추가 주목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