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55 (금)
까사팩토리 충남 아산 직영점, 기능성 패브릭소파 및 다양한 디자인가구 눈길
상태바
까사팩토리 충남 아산 직영점, 기능성 패브릭소파 및 다양한 디자인가구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05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jpg
까사팩토리는 친환경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로서 전국 5개의 직영 매장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그 중 천안가구단지 내 위치하고 있는 충남 아산 직영점이 브랜드 주력 상품인 패브릭 소파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충남 아산 까사팩토리는 가구를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들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나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고객 만족도가 높은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아산, 천안 공동구매 지정 업체로서 공동구매 행사 중이며 가족사진 촬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총 50여 개의 가구브랜드가 모여 있는 천안가구단지 내에서도 까사팩토리 아산 직영점은 매력적인 디자인의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다채로운 컬러로 제안하고 있어 방문 고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게 까사팩토리 측 설명이다.
특히 아산 까사팩토리의 패브릭소파는 최근 트렌드가 적극적으로 반영된 디자인과 기능, 컬러의 제품들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과거 패브릭소파가 가지고 있던 단점을 대부분 보완한 기능성 신소재 원단으로 제작됐기 때문에 사용감 역시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까사팩토리가 선보이는 리클라이너 기능이나 블루투스, USB 연결이 가능한 기능성 소파를 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쾌적한 매장 분위기도 까사팩토리 아산점이 갖는 매리트라 할 수 있다.


까사팩토리 측은 "5개의 직영점 중 충남 아산 직영점은 50여 개가 넘는 가구 브랜드가 모여 있는 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비교할 수 있는 매장"이라며 "이러한 점이 단점이 될 수도 있지만 까사팩토리라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강점들과 트렌드를 앞서가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곳"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완성도 높은 기능성 제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까사팩토리는 총 5개 전국 직영 매장으로 운영되며, 충남 아산점은 아산시 온천대로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