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30 (금)
차별화된 결혼 준비, OK웨딩 주최 대구웨딩박람회 13일 토요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진행
상태바
차별화된 결혼 준비, OK웨딩 주최 대구웨딩박람회 13일 토요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05 11: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v01번호삭제_5_018273273.jpg
대구웨딩준비의 모든 것을 담은 2019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7월 13일 토요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전자랜드수성점에서 진행된다.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의 모든 예비 신랑, 신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본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구웨딩정보를 한데 모아 따로 대구웨딩컨설팅 업체 또는 대구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할 필요도 없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 참가하면 참가만 해도 스타벅스 텀블러가 전원에게 증정되며 대구스드메 계약 시 핫 썸머 it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는 랜덤BOX와 올 여름 무더위를 가셔줄 선풍기 증정이 함께한다. 또 현금 이벤트로 행사 사전 참가만해도 포인트가 지급되며 혼수상담, 방문 후기 작성 시 각기 다른 포인트가 지급된다.

최저 견적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결혼 준비는 일반 공산품처럼 가격 비교 사이트가 있고 정해진 것이 아니다. 이에 OK웨딩에서는 신랑, 신부님이 맘 편히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른 곳에서 받아온 견적도 전문가가 진단하여 바가지 요금은 아닌지, 빠진 부분은 없는지, 추가될 부분은 없는지 분석해 준다.

선착순 50쌍에게 일명 미친가격 이벤트도 진행한다. 촬영과 본식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이 토탈 패키지 149만 원에 진행되며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부토니아 대구웨딩스드메 패키지가 110만 원에 제공된다. 또 이보다 저렴한 가격을 원한다면 촬영과 드메 패키지가 각기 59만 원이다.

대구의 이름난 업체와 함께 실속있고 신속, 정확하게 두 사람의 결혼을 책임지는 OK웨딩에서는 오직 개인만의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유명 대구웨딩플래너가 준비해 드린다. 이는 대구웨딩샵, 대구웨딩스튜디오는 물론 허니문 준비까지 문제없다. 특히 허니문은 인증된 여행사에서 직거래 금액으로 자유보다 더 자유로운 준비를 가능케 한다.

대구예식장 선정은 물론 예식 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은 어떻게 결정해야 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는 웨딩홀 예약 시 폐백음식 증정, 예도 예포 지원, 10만 원 상품권 증정과 사용료 할인 및 무료, 계약금 최대 50만 원 지원의 혜택 등이 함께한다.

끝으로 업체 특전을 받아 최대 절약도 가능하다. OK웨딩박람회에서는 한복 pkg금액 할인뿐만 아니라 예물 30% 추가 할인, 예복 구매 시 셔츠와 타이, 행거칩을 증정하며 폐백과 그릇 구매 시 각기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가전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청첩장 제작 시 최고 75%를 할인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OK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