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7 19:35 (수)
시스코-SK브로드밴드, ‘SKB 클라우드 시큐리티 안심인터넷 서비스’ 출시
상태바
시스코-SK브로드밴드, ‘SKB 클라우드 시큐리티 안심인터넷 서비스’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7.04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및 소규모-다지점 사업장 등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구현

0704-5.jpg
시스코코리아(대표 조범구)는 SK브로드밴드와 함께 맞춤형 통합 정보 보안 'SKB 클라우드 시큐리티 안심인터넷 서비스’를 출시하고 하반기부터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클라우드 시큐리티 서비스인 안심인터넷은 인터넷 게이트웨이 보안 솔루션인 시스코 엄브렐라를 통해 별도의 에이전트 설치 없이도 APT, 랜섬웨어-멀웨어, 피싱 등 유해서비스 및 바이러스 차단까지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보안 시스템이다. 특히 SKB의 클라우드 시큐리티 플랫폼을 통해 수분 내 전사적 범위에 구축이 가능해 설치가 용이하며, 단일 장비로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강력한 보안 솔루션을 찾는 중소기업 및 소규모 사업장이나 프랜차이즈 등 다지점 사업장에 적합한 상품이다.

시스코와 SKB는 지난 1년간 간편하면서도 높은 수준의 통합 정보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방안을 모색해 왔으며, 이에 인터넷의 기본 구성 요소인 DNS(Domain Name System)를 활용해 1차 DNS 서버 주소를 안심인터넷 서비스에 맞춰 변경하기만 하면 구축이 완료되는 상품을 고안했다.

클라우드 시큐리티 안심인터넷 서비스는 기존 SKB 클라우드 시큐리티 서비스와 동일한 SODA 50/100/300의 총 3개 제품군으로 구성, 사용자 및 기업들은 각 사업장 규모에 최적화된 상품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3년 또는 5년 약정을 통해 가입 가능한 월 구독형 서비스로, 올 하반기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한편 시스코 엄브렐라는 현재 160여개 국가에서 일일 기준 약 8천5백만명의 사용자가 활용 중인 검증된 보안 솔루션으로, 위협이 네트워크나 엔드포인트에 도달하기 전에 차단하고 모든 위치, 장비, 사용자의 인터넷 활동을 파악해 솔루션을 사용하는 기업들에게 가시성을 제공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