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0 16:32 (일)
위드네트웍스, ‘포티넷 공공부문 로드쇼’ 개최
상태바
위드네트웍스, ‘포티넷 공공부문 로드쇼’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7.02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공공부문 레퍼런스, 포티넷의 ‘차세대 방화벽’ 소개

0702-1.jpg
위드네트웍스(대표 안종업, 고인구)가 한일네트웍스(대표 박지훈)와 함께 오는 7월 9일에서 11일까지 대전, 광주, 대구에서 해당 지역을 소재로 하는 공공 부문 사업 주력 협력사를 대상으로 ‘포티넷 공공부문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위드네트웍스는 주요 거점도시의 공공부문 협력사를 대상으로 포티넷 코리아의 주요 공공부문 레퍼런스와 함께 포티넷의 ‘차세대 방화벽’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4월 부산에서 개최된 포티넷 공공부문 세미나에서 공공부문 시장의 초석을 다졌다면, 위드네트웍스와 한일네트웍스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포티넷 차세대 방화벽으로 전국 공공부문 시장의 포문을 열고 적극적으로 시장을 공략한다.

위드네트웍스는 포티넷과 조달 스페셜 파트너 협약 중이며, 올해 하반기 포티넷의 방화벽 솔루션을 시작으로 한일네트웍스와 함께 포티넷의 다양한 네트워크 솔루션이 공공부문 사업에 진출할 수 있도록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이번 ‘포티넷 공공부문 로드쇼’는 7월 9일(화) 대전 호텔 인터시티를 시작으로 7월 10일(수) 광주 신양파크호텔, 7월 11일(목) 대구 노보텔 앰배서더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공공기관의 보안 담당자 또는 공공부문 영업 담당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위드네트웍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