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6:10 (수)
인천맞춤정장 '그랑브로스', “수입원단, 예복 턱시도, 웨딩패키지 고객 니즈에 맞춰 제공”
상태바
인천맞춤정장 '그랑브로스', “수입원단, 예복 턱시도, 웨딩패키지 고객 니즈에 맞춰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01 15: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jpg

N포세대라는 말이 있다. 사회적 압박 그리고 정작 사회인이 되어서는 경제적 압박 때문에 연애와 결혼 출산 주택마련 등의 많은 것들을 포기하는 요즘 세대를 말하는 용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압박을 이겨낸 누군가는 곧 있을 결혼을 위해서 예복을 알아보고 있다.

'맞춤정장'을 사람들이 선호하는 큰 이유는 '편안함' 이다. 더불어 같은 키와 체중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사람마다 가진 신체 체형은 다를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맞춤정장과 같이 본인을 위해 만들어진 옷을 입고자 하는 사람들의 선호가 늘어남에 따라 관련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그랑브로스'는 1층과 지하 1층으로 구성된 인천 최대규모 맞춤 정장 매장으로, 드라마 '피고인' 의 촬영지와 라이징스타 왕홍월드챔피언이 출연하는 한국-중국 프로그램 생중계 시 나온 인천맞춤정장으로도 알려진 곳이다.

고급스러운 원단으로 만들어지는 턱시도와 정장들은 보이기에도 그렇지만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심플하고 품격있는 스타일의 수입원단임에 더욱 돋보인다. 매장의 모든 턱시도는 수입원단으로 만들어진다.

다채로운 인천맞춤정장 원단과 디자인이 있으며, 원자재 및 부자재에 대해 수입해 온 고급 제품을 사용한다. 맞춤정장을 처음 접하고, 구매를 원하는 사람일지라도 '그랑브로스'에서는 각종 수트들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사이즈를 꼼꼼히 체크하여 자신의 체형과 스타일에 가장 부합하는 맞춤정장 구매가 가능하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상담을 위해 마련된 4개의 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웨딩패키지는 물론 여러 가지 필요에 맞는 진행이 가능하다.

한편, '그랑브로스'는 7월 이벤트로써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이 예복을 진행한 후 양가 혼주 예복을 진행할 시에 웨딩 패키지 가격에서 25% 디스카운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턱시도 대여와 함께 커플, 혹은 추가 턱시도 대여 서비스는 물론 예복정장 턱시도 리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수제화 역시 취급하고 있다. 더불어 모든 턱시도에 대해 수입 원단의 제품만을 취급하는 '그랑브로스'에서는 웨딩촬영 시 필요한 보타이 및 드레스, 부토니에를 무상 대여하고 있다. 

'그랑브로스'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