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15 (목)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전문 ‘환불퀸’ 모바일 게임사의 방만한 운영에 지쳐가는 유저들을 도와
상태바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전문 ‘환불퀸’ 모바일 게임사의 방만한 운영에 지쳐가는 유저들을 도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01 0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_데일리시큐_환불퀸_0701_00시00분.jpeg
직장인 A씨(35세, 남성)는 RPG장르의 모바일 게임에 약 5백만 원을 결제할 정도로 게임에 푹 빠져 있었으나 지나치게 과금을 유도하는 게임사의 운영에 지쳐 모바일 게임을 결제한 것에 대한 회의감을 느끼고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사의 방만한 운영에 지쳐가는 유저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 확률성 뽑기 아이템 또는 육성과 관련된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을 경우 구매하는 사람과의 격차가 지속적으로 벌어지게 된다.

모바일 게임들의 문제점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육성과 관련된 아이템은 레벨업을 진행할수록 육성과 관련된 아이템의 사용량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며 확률성 뽑기아이템으로 최고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하여도 이후 출시되는 아이템들은 기존의 아이템보다 매우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이에 환불을 결심하는 유저들이 늘어나고 있다.

모바일 게임의 환불은 환불과 관련된 정확한 기준이 없어 홀로 환불을 진행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환불 요청이 거절되는 일이 많으며 환불이 거절될 경우 부연설명이 필요한 경우도 있고 해당 건으로 환불요청이 어렵다. 특히 구글은 미국 본사에 비하여 한국지사가 환불을 받는 것이 더욱 어렵다.

높은 승인율로 환불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최근 다양한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업체들 사이에서 ‘환불퀸’이라는 업체가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편리하고 간단한 환불절차와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기 때문인데, 환불을 희망하는 이들은 약 15분 가량이 소요되는 간단한 상담을 거치면 환불진행이 가능하다. 상담을 거친 뒤 이를 토대로 신청서를 작성하고 환불을 진행하게 되며 수수료는 후불제로 운영되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환불의 예상 소요기간은 영업일을 기준으로 기프트카드는 1~2일, 체크카드는 1~2일, 신용카드는 2~10일, 휴대폰결제는 1~3일이 소요되며 무한M, 무한조교, 무협왕, 뮤오리진2, 뮤온라인H5 등 다양한 게임의 환불 진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