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45 (화)
공무원 대표카페 공드림, 공무원시험 합격 위한 '7월 나의 각오 이벤트' 진행 예정
상태바
공무원 대표카페 공드림, 공무원시험 합격 위한 '7월 나의 각오 이벤트' 진행 예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01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8시 송출]190701_데일리시큐_ad_공드림_이미지.jpg

2018 네이버 대표카페로 선정된 공무원 커뮤니티 ‘공드림’이 7월을 맞아 공무원 최종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나의 각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드림(공무원 합격 드림)은 회원 수 82만, 15년간 누적된 합격수기 1,500건, 월 평균 가입자수 1만, 일 평균 방문자수 6만, 일 게시물 5천 건을 기록 중인 공무원 대표 카페다. 회원들은 공무원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매일학습(10개 시험과목), 매일단어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카페 가입 회원 누구나 별도의 비용, 까다로운 절차 없이 공무원 무료핵심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시험준비에 필요한 모든 인강은 공무원 시험과목별 유명 교수진과 제휴를 맺어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7월에는 공드림 카페에서 ‘나의 각오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나의 각오 이벤트’는 공무원 수험생들의 2020년도 최종합격을 기원하며 스스로의 각오를 다질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당첨자들은 풍성한 이벤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공드림 카페는 매일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만원 상당 간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주 5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증정 게릴라 이벤트 2개를 개최해 수험생의 교재 비용, 독학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공드림 카페 관계자는 “공드림 카페의 최대 장점은 광고가 아닌 다양하면서도 객관적인 시험준비 정보를 풍부하게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공드림은 특정 학원에서 운영하는 카페가 아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9급/7급 지방직, 국가직 공무원 시험공부방법, 독학 정보를 폭넓게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며 “최근 공무원 기초서(국어/한국사/영어/행정학개론/행정법총론)를 출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공드림에서 기초서를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무료인강도 수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네이버 대표 공무원 수험카페 ‘공드림’과 자격증교육 브랜드 ‘에듀프로’가 풍부한 교육 노하우를 집약하여 ‘공드림에듀’를 선보였다. 공드림에듀는 양질의 강의와 합리적인 수강비용으로 수강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지방직&서울시 9급공무원시험 해설 강의를 오픈했으며 합격 시 100% 환급 혜택을 담은 ‘약속의 패스’ 패키지를 론칭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드림에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