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40 (금)
국대폰, 아이폰8 재고 정리… 아이폰6S·7·X 등 가격 대폭 할인
상태바
국대폰, 아이폰8 재고 정리… 아이폰6S·7·X 등 가격 대폭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9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6.29 오전 7시 송출 국대폰뉴스(일반)-이미지.jpg
애플의 차기 전략 스마트폰 아이폰11이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으로 알려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의 아이폰 시리즈 기종 가격이 일제히 하락 중이다. 

대표적으로 회원 수 83만 명이 활동 중인 네이버 카페 ‘국대폰’은 황금재고로 알려진 아이폰8을 앞세워 전체적으로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대대적인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XR, X는 고가 논란을 겪을 만큼 출시 당시 높은 출고가가 책정되었던 모델이지만 30만 원대까지 가격을 낮췄으며 이는 출고가 기준 60% 이상 할인된 금액이다.

또한, 아이폰6S와 7은 요금제 상관없이 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6S는 구매자 전원에게 에어팟2를 사은품으로 제공 중이다. 황금재고로 알려진 아이폰8은 재고가 없는 모델이지만 10만 원대에 판매되어 현재 국대폰 카페 내에서 ‘아이폰 시리즈’ 중 가장 큰 인기있는 모델로 알려져있다.

국대폰 관계자는 “애플이 퀄컴과의 문제로 인해 올해 5G 스마트폰 대열에 합류하지 못하게 되면서 아이폰 시리즈 판매량 감소를 겪어 이를 개선하고자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할인율을 대폭 올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폰은 유독 마니아층이 형성 되어 있어 우스갯소리로 ‘아이폰은 비싸도 산다’라는 말이 나오고 있었지만,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폰은 비싸다는 편견을 깰 계획이다.”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아이폰시리즈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 S8, S9와 LG 전자의 LG V40, G7 등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전부 0원에 판매하고 있어, 국내 제조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