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25 (목)
아라트리톤 - 베트남 Minh Hieu그룹 , '의료기기' 수출 MOU 체결
상태바
아라트리톤 - 베트남 Minh Hieu그룹 , '의료기기' 수출 MOU 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8 18: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6.jpg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아라트리톤 Charles moon회장’은 27일, 베트남 Minh Hieu Luxury 성형외과 그룹 Nguyen Thi Minh Hieu 회장 과 특허기술로 개발된 미용 의료장비 관련 MOU을 발표했다.

레이저 주름개선 장비는 기존 보톡스 시술에서 보여지는 부작용의 위험을 최소한으로 감소시키고 통증에 관한 부담이 적은 간단한 레이저 시술만으로 주름이 개선되는 특징이 있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아라트리톤의 피부 개선 기술 및 장비를 활용한 고활성화 세포 회복 치료의 기술을 베트남 전역에서 미용 의료 사업으로 확대 및 추진할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베트남을 필두로 차차 동남아 지역에 추가로 진출할 계획이다.

베트남의 Minh Hieu Luxury 성형외과 그룹의 회장을 맡고 있는 Minh Hieu회장은 여성 사업가로써 이번 사업 진출과 관련하여 한국과 베트남의 경제적 교류를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고 한다.

특히 베트남에서는 한국의 미용 산업의 확산으로 화장품, 뷰티 크리에이티브들에 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런 높은 관심 가운데 아라트리톤과 Minh Hieu 회장의 Mou체결은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베트남의 경제 성장율과 함께 힘입어 K-뷰티의 확산 및 교류를 더욱 극대화 시킬 것으로 보인다.

국내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커넥팅링크 손영학대표와 해당 기술과 관련한 안정성과 효능 입증 홍보에 힘쓰겠다고 회사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