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2 21:30 (목)
기가몬, 포괄적 가시성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 출시
상태바
기가몬, 포괄적 가시성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6.27 18: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몬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에 있는 매우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포괄적인 가시성을 제공하는 기가몬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조직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빠르고 고도로 분산된 애플리케이션이 사용되고 있다. IT 팀은 이러한 추세에 따라 요구되는 보안, 성능 및 고객 경험을 달성하고 유지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기가몬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는 전반적인 IT 환경 하에서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공유하여 즉각적인 처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데이터 사일로를 제거하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IT 환경을 최적화하고 잠재적인 문제를 해소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는 일관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기업의 신속한 운영과 보안 유지도 보장된다.

가트너의 수석 분석가 사이먼 리차드(Simon Richard)와 그렉 시그프리드(Gregg Siegfried)는 2018년 12월 클라우드 시대의 네트워크 모니터링 재검토에서 “기존 장비 중심의 네트워크 모니터링은 클라우드 및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의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하거나 확장하지 못한다. 기술 전문가가 네트워크 가용성과 성능 간의 상관관계를 파악하고 애플리케이션 상태와 이것을 연관 지으려면 분석을 활용하고 네트워크 데이터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기가몬의 CEO 폴 후퍼(Paul Hooper)는 “긍정적인 고객 경험이야말로 오늘날과 같이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성공했음을 증명하는 진정한 평가표다. 이러한 성공의 핵심 요소는 대응력이다.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광범위한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이 채택되면서 기업은 성능상의 병목 현상을 식별함과 동시에 더 광범위한 잠재적 공격 표면의 보안을 유지해야 한다는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다. 어느 쪽이든 실패하면 치명적인 결과가 따른다”라며 덧붙여 “우리는 기가몬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를 통해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가시성을 제공한다. 따라서 우리는 조직이 전체적으로 디지털 도메인을 보고 보안을 유지해야 하는 시대에 더이상 사일로에 저장된 네트워크 트래픽 가시성에 의존하지 않게 됐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