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40 (금)
의정부 타이어클럽 멀티샵 오픈, 다양한 차량 정비 가능해
상태바
의정부 타이어클럽 멀티샵 오픈, 다양한 차량 정비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7 1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55599_0.jpg

의정부에서 차량 튜닝 정비 전문 멀티샵이 오픈했다. 차량 수리부터 카센타 경정비, 휠타이어 브레이크, 서스펜션 외형복원, 외형관리 광택, 유리막코팅 실내 크리닝까지 한곳에서 올인원으로 해결할 수 있다.

수입차 전문점으로 미쉐린, 피렐리, 콘티넨탈, 브릿지스톤 등을 취급하고 한국 금호, 넥산까지 보유로 의정부에서 대규모로 타이어를 보유 하고 있고 사후 관리도 꼼꼼히 해준다는 평이다.

차를 운행하는 데 있어서 타이어 상태가 굉장히 중요하다. 타이어는 차의 균형을 잡아주는데다가 도로를 부드럽게 달릴 수 있도록 하는데, 시간이 가면 갈수록 닳기 때문에 일정 기간 후 교체하고 정비할 필요가 있다.

보통 타이어를 교체할 때는 앞뒤 좌우로 교차해서 바꾼다. 타이어 한 개도 마모되는 방향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새 걸로 바꾸기 보다는 기존 타이어 위치만 바꿔서 더 오래 사용하는 것이다. 다만 타이어도 제품마다 품질 및 내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사야 한다.

의정부타이어 업체 타이어클럽에서는 찾아오는 손님의 니즈를 모두 충족하기 위해 여러 종류의 타이어를 취급하고 있다. 수입타이어 및 중고타이어, 국산타이어 금호 한국타이어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각자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안내해준다.

의정부 타이어클럽은 카센타 멀티샵으로 자동차 경정비 뿐아니라 썬팅 광택 코팅 튜닝 등 종합 멀티샵이다.

가격대를 저렴하게 책정하여 똑 같은 제품이라 해도 대형마트 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타이어 한개당 가격이 조금씩만 차이가나도 네 개를 모두 교체할 경우 비용 절감 효과가 크기 때문에 타이어클럽을 찾는 고객이 많다.

가격만 저렴한 게 아니라 사후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횟수제한이 없는 공기압체크가 가능한데다, 만키로마다 위치를 교환해주고 있으며, 또 만키로마다 3D 얼라이먼트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가 잊지 않고 점검을 받도록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차를 안전하게 운전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인 타이어를 책임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걱정 없이 운전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해 좋은 타이어를 추천하고, 점검, 수리, 교체 등의 업무도 꼼꼼히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의정부 타이어클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