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05 (금)
학교/재난 안전교육지도사(관리사) 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선착순 5000명에게 장학지원
상태바
학교/재난 안전교육지도사(관리사) 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선착순 5000명에게 장학지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0시 송출]190627_가능매체_ad_한검평(안전)_이미지.jpg
한국장학진흥원이 안전교육지도사(관리사), 학교보안안전지도사, 재난안전지도사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안전지도사’를 입력하는 것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의 안전교육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안전관리의 기본개념, 응급처치 행동요령 등 안전사고에 관한 예방법과 대처법을 무료로 교육받을 수 있다. 이에 수강생들로부터 재난안전교육관리사, 안전교육강사, 산업안전지도사 취업에 도움된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학교보안안전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학교의 전반적인 안전을 책임지며 다양한 환경, 수단 등 생명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전문 스킬을 구비하고 활동할 수 있는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 교육이 제공된다.

이외에 재난안전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재난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안전사고 및 위기상황 발생 시 현장에서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재난안전관리 방법을 교육한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무료수강 이벤트 당첨자는 안전교육지도사(관리사), 학교보안안전지도사, 재난안전지도사 자격증을 포함한 본원의 총 121종 자격증종류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아동안전교육지도사, 기업재난관리사, 학교보안관과 관련된 양질의 자격증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교육기관이다.

덧붙여 해당 교육원의 121종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