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00 (금)
이랜드 리테일몰, 넬리세탁세제(주방세제 품목제외) 할인행사 완료
상태바
이랜드 리테일몰, 넬리세탁세제(주방세제 품목제외) 할인행사 완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6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jpg
이랜드 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이랜드몰 반값특가(‘반값습니다 특가’)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이랜드 몰의 인기 브랜드의 제품들을 취합하여 50%이상의 할인가로 판매되는 프로모션으로, 매주 월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새로운 제품들로 특가 판매를 한다.


넬리 한국 공식수입원 ㈜이든힐은 인기가 많은 제품 중 하나인 넬리세탁세제(틴/파우치)를 지난 17일부터 일주일간 50%이상 할인판매를 진행했다. 아울러 넬리 주방세제를 제외한 나머지 넬리 품목은 최대 30% 할인판매도 같이 진행하였다.


넬리는 피부 저자극과 생분해도가 높다는 장점으로 캐나다와 미국에서 사랑받는 자연유래 세탁세제이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다는 인증인 ‘Leaping Bunny Certified’ 인증된 브랜드로 동물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중의 하나이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캐나다 주부들에게 널리 사랑받는 넬리 소다세제는 화학계면활성제, 포름알데히드, 인공향, 합성 색소, 형광증백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소다를 주원료로 하여 만든 넬리세탁세제로 세탁 후에도 찌꺼기가 남지 않아 인체 저자극이며, 생분해도가 높아 환경오염도 적다.


또한 넬리 만의 브랜드 색깔을 잘 표현해 준 틴케이스 디자인은 레트로한 감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되는 잇아이템으로 인테리어와 리빙 아이템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은 눈여겨 볼만한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