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20 (목)
트리니티소프트, HK저축은행에 시큐어코딩 솔루션 구축
상태바
트리니티소프트, HK저축은행에 시큐어코딩 솔루션 구축
  • 길민권
  • 승인 2013.10.02 0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점분석이 강점인 '코드레이' 납품하기로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기업인 트리니티소프트(대표 김진수 www.trinitysoft.co.kr)는 HK저축은행(대표 김종학)의 "소스코드 보안검증 솔루션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25일 밝혔다.

HK저축은행이 전산서비스의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한 시큐어코딩 솔루션 평가에서 트리니티소프트의 'Code-Ray(코드레이)'가 최종 납품대상으로 선정되었다.
 
트리니티소프트가 수주한 이번 사업은 HK저축은행 금융시스템의 각종 취약점 및 침해위협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전산보안대책의 효용성을 한층 높이는 것이 목적이다. 금융권의 홈페이지는 다수의 불특정이용자에게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개발단계부터 소스취약점이 관리되는 것이 중요하다.
 
트리니티소프트 김진수 대표는 "코드레이는 취약한 소스코드를 밝혀내어 형상에 대한 관리와 함께, 어떤 근거에서 취약한지를 논리적으로 분석해 내는 것이 강점"이라며, "시큐어코딩 법제화가 본격 시행되고 정부로부터의 금융권 보안 종합대책이 공표된 것에 따라, 시큐어코딩 솔루션에 대한 증권기관 및 보험사 등 여타 제2금융권의 도입이 증가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