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3:10 (목)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국내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로 눈길
상태바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국내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4 18: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54515_0.jpg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필리핀어학원,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직장인/군인/공무원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를 국내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상기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유학박람회와 온라인 학비할인 프로모션 중에서 가장 큰 혜택이라 할 수 있다.

최근 필리핀어학연수는 급성장하고 있다. 많은 고객이 신청을 하다보니 세부어학원의 경우 최소 3~5개월 전에 신청을 해야하고, 성수기인 경우에는 6~8개월전에 기숙사를 신청해야 등록이 가능하다.

필리핀가족연수의 경우 국가별 T.0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최소 6개월에서 1년전에 사전 예약을 해야 등록이 가능할 정도로 마감이 빠르다.

세부어학연수 외국인비율의 경우, 꾸준히 늘어 80%까지 올라갔다. 그 이유로는 저렴한 비용으로 우수한 강사와의 1:1수업과 미국/호주/캐나다등 원어민 강사의 그룹수업을 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TOEIC, TOEFL, IELTS 시험대비반은 체계적인 학생관리 시스템으로 단기간에 목표한 점수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는데, 식사, 청소, 세탁서비스와 헬스장, 수영장,도서관 등이 학생들이 영어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필리핀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종로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 제주도 등 전국 모든 지역 고객과의 전화 및 카톡 상담을 통해, 객관적인 최신어학원 정보와 철저한 출국준비, 24시간 현지관리, 무사고 송금서비스등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후기, 준비물, 호주워킹홀리데이에 관한 정보 또한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에서 최신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필리핀 바기오 조기유학 답사 프로그램과 바기오 한달 살기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바기오어학원은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JIC어학원, 웨일즈어학원, 토크어학원 등이 있고, 휴양도시로 유명한 세부어학원으로는 SMEAG 스메그어학원, CG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세부블루오션어학원, OMGE어학원 등이 있다. 

경제특구 클락어학원은 HELP어학원, CIP어학원, GS어학원, EG어학원 등이 있고, 필리핀 수도 마닐라어학원은 CNN어학원,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어학원은 CPU대학부설 MK어학원과 GITC어학원(구 C&C어학원), 그 외 기타지역으로는 MMBS어학원, ILP어학원, 이룸어학원, OKEA어학원 등이 있다.

그리고 필리핀조기유학과 주니어영어캠프 전문으로는 EMO캠프, MJ어학원, 세부ESL어학원이 유명하다.

국내 ‘초특가‘보장 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