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0:25 (일)
스토어팜 판매 시작하자마자 '스토미 에어 써큘레이터' 인기
상태바
스토어팜 판매 시작하자마자 '스토미 에어 써큘레이터'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1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54184_0.png
최근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선풍기, 에어컨, 에어쿨러 냉풍기, 에어 써큘레이터 등 냉방용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써큘레이터는 선풍기나 에어컨에 비해 여러 방면에서 가성비가 우수하다고 평가받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에어 서큘레이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보네이도, 신일 에어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으나 금전적인 면에서 부담을 주는 경우가 많아 구입을 망설이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좋은 에어 서큘레이터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품질과 기능, 가격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한데, 리빙앤퍼니쳐에서 판매하는 에어 서큘레이터 ‘스토미’가 호평을 얻고 있다.

스토미 에어서큘레이터는 항공기 제트엔진 구동원리를 모티브로 모터를 만들어 강력한 바름을 보이고 있다. 추가로 평균 약 43db로 낮은 소음으로 취침 시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밝혀졌다.

추가로 기존의 에어 써큘레이터의 직선 좌우방향 바람 형태에서 발전하여 360도 회전으로 바람을 모든 방향으로 분사하여 더욱 원활한 공기순환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토미 리빙앤퍼니쳐 관계자는 "기존 에어 서큘레이터의 불필요한 브랜드가치요금과 광고비,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가성비가 좋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리빙앤퍼니쳐는 스토어팜 런칭과 함께 기간한정으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추가로 탁상용 선풍기 추첨 이벤트를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토어팜 '리빙앤퍼니쳐'를 통해 확인 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