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20 (토)
인포섹, 웹사이트 방문고객 안심서비스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포섹, 웹사이트 방문고객 안심서비스 이벤트 실시
  • 길민권
  • 승인 2013.09.27 16: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일부터 100개 중소기업 대상 2개월 무료 서비스 제공
인포섹(대표 신수정 www.skinfosec.co.kr)은 웹사이트를 통한 악성코드 유포 공격에 대비하기 위한 ‘웹사이트 방문고객 안심서비스’를 출시하며 중소기업 대상 무상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포섹은 웹사이트를 통한 공격이 중소기업 혹은 개인이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많이 발생하고 있는 만큼 출시와 함께 안심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중소기업, 스타트업 등을 대상으로 2개월 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방문고객 안심서비스’는 최근 웹사이트 게시판에 악성코드를 업로드하고 링크를 통해 사용자에게 유포하는 형태의 공격이 증가하고 있어, 이러한 악성코드를 조기에 탐지하고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포섹은 웹사이트를 통한 악성코드 공격으로 인해 개인 및 기업의 정보유출은 물론, 악성코드가 감염된 PC는 APT 등 대규모 보안공격의 요소로 활용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인포섹이 제공하는 무상 ‘웹사이트 방문고객 안심서비스’는 선착순 100개사를 대상으로 진행될 계획이며, 오는 9월 27일부터 www.skinfosec.co.kr, 02-2104-5092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조래현 인포섹 솔루션/관제사업 부문장은 “중소기업 보안수준 향상은 국가의 보안수준과 직결되어 있는만큼 ‘웹 사이트 방문고객 안심서비스’ 출시와 함께 이 서비스가 가장 필요한 분야를 대상으로 무상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향후,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기관과 기업이 안전한 웹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축적 된 악성코드 분석기술을 바탕으로 특화된 안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